첫 Up Grade 후 한 달이 지난 나의 Expert Racing ^^
언뜻 스쳐 보아도 많이 달라진 모습에 한 달이라는 짧은 기간에 많은 일들이 있었음을 짐작할 수 있다..
어떤 일이 있었는지 살펴 보도록 하자...
새로 바꾼 MAVIC Cross Land 휠셋을 다시 원래 휠셋으로 바꾸었다..
서스펜션은 MARZOCCHI 사의 MX Comp-ETA로 바꾸고 브레이크도 HOPE MINI 유압 브레이크로 바꾸었다. MX Comp-ETA 샥이 Post Mount 방식의 DISC BRAKE MOUNT을 채택하고 있어 HOPE MINI의 6인치 로터를 사용할 수 없게 되어 AVID 7인치 로터를 아답터를 이용하여 장착하였다..
의도된 것은 아니지만 브레이크 아답터의 빨간색이 마음에 든다...
뒷쪽 HOPE MINI 디스크 브레이크...
HOPE MINI 브레이크 레버와 밑으로 SRAM의 ROCKET TRIGER SHIFTER가 보인다.
SHIMANO 사의 유선 속도계, THOMSON 스템,CHRISKING HEAD SET이 보인다.
HOPE MINI 브레이크 레버와 SRAM ROCKET TRIGER SHIFTER의 조화..
Vartool 전립선 보호 안장...
FSA 카본 크랭크 셋 과 SHIMANO XTR Front Drailler
2차 Up Grade가 끝난 모습...
약간의 포스를 느낄 수 있는 멋진 모습니다.
엔진의 포스도 같이 높여야하는데...
언뜻 스쳐 보아도 많이 달라진 모습에 한 달이라는 짧은 기간에 많은 일들이 있었음을 짐작할 수 있다..
어떤 일이 있었는지 살펴 보도록 하자...
새로 바꾼 MAVIC Cross Land 휠셋을 다시 원래 휠셋으로 바꾸었다..
서스펜션은 MARZOCCHI 사의 MX Comp-ETA로 바꾸고 브레이크도 HOPE MINI 유압 브레이크로 바꾸었다. MX Comp-ETA 샥이 Post Mount 방식의 DISC BRAKE MOUNT을 채택하고 있어 HOPE MINI의 6인치 로터를 사용할 수 없게 되어 AVID 7인치 로터를 아답터를 이용하여 장착하였다..
의도된 것은 아니지만 브레이크 아답터의 빨간색이 마음에 든다...
뒷쪽 HOPE MINI 디스크 브레이크...
HOPE MINI 브레이크 레버와 밑으로 SRAM의 ROCKET TRIGER SHIFTER가 보인다.
SHIMANO 사의 유선 속도계, THOMSON 스템,CHRISKING HEAD SET이 보인다.
HOPE MINI 브레이크 레버와 SRAM ROCKET TRIGER SHIFTER의 조화..
Vartool 전립선 보호 안장...
FSA 카본 크랭크 셋 과 SHIMANO XTR Front Drailler
2차 Up Grade가 끝난 모습...
약간의 포스를 느낄 수 있는 멋진 모습니다.
엔진의 포스도 같이 높여야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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